오연수, 아들 공개 '남편 손지창 쏙 빼닮은 붕어빵'

2011. 11. 29. 1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안 강내리 기자]

◇ 배우 오연수-손지창의 아들 성민 군이 공개돼 화제다. ⓒ SBS

배우 오연수-손지창 부부의 훈남 아들이 공개돼 화제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오연수의 배우 인생이 소개된 가운데 그의 큰 아들 성민 군이 영상으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성민 군은 "다른 엄마들은 공부해라 공부해라 하는데 그런 이야기 안해서 고맙게 생각한다"며 "연기하느라 바쁜데도 늘 학교, 학원 데려다주고 챙겨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시험 못 봐도 다음에 잘 보면 된다 위로 격려해 줘서 항상 고맙다. 공부 잘하는 것보다 행복하게 사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씀 잘 기억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미용실가면 머리를 무조건 짧게 자르라고 하시는데 저도 이제 중학생이니 제 머리스타일 존중해달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들 성민 군이 영상 편지로 등장하자 오연수는 깜짝 놀라며 영상에 집중했고, "저렇게 말을 하는 애가 아닌데 너무 잘한다"며 뿌듯하고 놀라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데일리안 연예 = 강내리 기자]naeri1001@dailian.co.kr

- Copyrights ⓒ (주)이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