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홍진희, 남자 바꿔가며 해운대 상습 출몰?

2011. 11. 28. 21: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홍진희가 해운대 상습출몰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28일 방송되는 MBC '놀러와'에는 '섹시해서 피곤해' 스페셜로 홍진희, 김완선, 김지현이 출연해 다양한 뒷이야기를 풀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희는 그동안 자신을 따라다녔던 수많은 루머에 대한 솔직한 심경과 그 내막을 공개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그 중 홍진희는 가장 기막히게 했던 소문으로 '남자를 바꿔가며 해운대에 상습출몰한다'는 것으로 당시 모 연예인과 숙박업소에 묵었다는 소문까지 났었다.

이에 당시 함께 일하던 스텝들은 아직까지도 그 소문을 사실로 믿을 것이라며 답답해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같은 해묵은 소문의 진상이 반지하 삼형제인 올밴에 의해 밝혀진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자신을 끊임없이 괴롭히며 하루에 두 번씩 전화를 해오던 스토커의 사연과 이후에 그런 스토커의 전화를 기다리게 된 내막을 공개할 예정.

한편 90년대 최고의 섹시미녀 3인방 홍진희, 김완선, 김지현이 출연한 MBC '놀러와'는 28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ralph0407@starnnews.com남연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보는 라디오 조인성 효과, 시청자 5배 급증 '명불허전'김원효 소신 발언 "웃음 주는 사람들이지 우스운 사람들이야!"골든벨 우승자 현재는? 사회 각계각층 그들의 '훈훈한' 활약상'런닝맨' vs '해피선데이' 시청률 접전...손예진 효과?손예진 승부욕 폭발, 우승 위해 번지점프 "달콤 살벌해"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