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 수애, 폭풍다이어트 전 후덕한 모습..정시아 빵셔틀

2011. 11. 25. 18: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학교2'에 출연한 수애의 모습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지난 1999년 방송된 KBS 2TV '학교2'에 출연한 수애와 정시아, 김민희의 모습을 캡쳐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수애는 정시아를 향해 불량스러운 표정을 지어보이며 빵을 사오라고 시켰고 김민희는 카리스마가 넘치는 표정을 지어보이고 있다.

특히 수애는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약속'에 출연하고 있는 청순하고 보호심을 자극하는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완전 폭풍다이어트 했구나", "역시 다이어트만한 성형이 없지", "진짜 뚱뚱했네. 노력파 몸매구나", "독하다", "이게 진짜 수애맞음? 수애 아닌거 같아. 살 어떻게 뺀거지. 의외네", "지금은 정시아, 김민희보다 수애가 짱"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수애는 드라마 '천일의약속'에서 30세에 알츠하이머를 앓는 여주인공 이서연으로 열연 중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hui3@starnnews.com임주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박칼린 청순 과거, 통통볼살+나이아가라 폭포파마 "용 됐네"수지 해명 "성형수술 아닌 치아 두 개 라미네이트 시술"김희선 MC설 '여배우들', 제작 잠정중단..방송 불투명카라, 日 3대가요제 '베스트히트가요제' 출연 한류스타 위엄포미닛 전지윤 공항사진 공개 '일상에선 청순미 물씬'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