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이용규-유하나, '알콩달콩 결혼 준비'

2011. 11. 15. 11: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유라 기자] KIA 타이거즈 외야수 이용규(26)와 탤런트 유하나(25)가 순조로운 결혼준비를 하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준비를 맡은 아이웨딩 네트웍스측은 "현재 이용규-유하나 커플이 이용규의 시즌이 끝나 행복한 모습을 보이며 결혼준비를 하고 있어 주변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웨딩의 한상민 팀장은 "두 분 모두 선남선녀 커플이라 가는 곳 마다 사인 요청을 받는 등 팬을 몰고 다닌다. 특히 그라운드의 승부사로서 강하고 냉철한 이미지의 신랑이 결혼 준비 내내 신부를 배려하는 자상한 모습이 인상적"이라고 밝혔다.

이들 커플은 웨딩촬영 스튜디오와 드레스, 한복, 예물, 청첩장 등 전반적인 결혼 준비를 마친 상태다.특히 유하나는 단아한 외모와 169cm의 훤칠한 키로 몸매가 드러나는 드레스를 무난하게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웨딩촬영을 앞두고 있는 신부 유하나는 드라마 '조강지처 클럽', '솔약국집 아들들' 등의 작품에서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여 사랑 받았다.

이용규-유하나의 결혼식은 오는 12월 17일 하얏트 호텔에서 치러질 예정이며, 평소 스포츠마니아로 알려진 김수로가 예비신랑 이용규와의 친분으로 사회를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autumnbb@osen.co.kr

< 사진 > =아이웨딩 네트웍스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