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현-신지수, 놀이동산 데이트 '정분 나겠네'

서승미 기자 2011. 11. 14. 18: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서승미 기자] 케이블 채널 Mnet '슈퍼스타K3' 출신 신지수가 김도현과 함께 놀이동산 데이트를 즐겼다.

신지수는 1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놀이동산 왔어요. '슈스케' 토크 콘서트 촬영 중. 11월 18일 11시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수와 김도현은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선글라스를 후드티에 걸친 김도현의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또 신지수는 커다란 장식이 달린 머리띠와 캐릭터 가방으로 깜찍한 패션을 완성했다.

'슈퍼스타K3' 출연 당시 '톰과 제리'로 불렸던 두 사람은 방송이 끝난 후에도 우정을 과시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신지수 김도현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톰과 제리다. 귀엽네 둘다", "저러다 정분 나지", "사겨라 사겨라", "얼굴 크기 차이 어쩔거임?", "도현이 살찐 거 같은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서승미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신지수 트위터]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소녀시대는 성형미인" 슈퍼7 막말에 대만 누리꾼 비난 봇물

'내 태양 가리지마!' 일조권 두고 다툰 스타는? 햇볕전쟁

김병만 하차 아쉬움에 '개그콘서트'가 얄밉다 [별별이유]

'빅토리' 석수진, 90일 만에 몸 속 지방 30% 제거 '완벽 V라인' 과시

'나는 가수다' 김경호 '헤이 헤이 헤이' 중간 점검 1위 '무서운 상승세'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