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나가수' 김태희 등극 '여배우 민낯 보는 기분'

최민지 2011. 11. 14. 11: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가수 김경호의 미모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TV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에서 김경호는 밴드 자우림의 연습실을 급습했다. 이 때 김경호의 미모가 돋보이는 장면이 포착된 것.

긴 머리를 늘어뜨린 김경호는 환하게 웃고 있으며 개그맨 정성호와 연인같은 느낌으로 큰 웃음을 줬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 오빠는 왜 이렇게 예쁘지?", "여배우 민낯 보는 기분이다", "나보다 더 예쁜 것 같아", "이 장면은 연인같은 느낌?", "나가수의 김태희다!", "언니라고 부르고 싶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9라운드 2차 중간 경연은 '서로의 노래를 바꿔 부르기'라는 미션으로 진행됐으며 바비킴은 윤민수의 '미워도 다시 한 번', 윤민수는 거미의 '기억상실', 거미는 인순이의 '또', 인순이는 김경호의 '금지된 사랑', 김경호는 자우림의 '헤이 헤이 헤이', 자우림은 장혜진의 '1994년 어느 늦은 밤', 장혜진은 바비킴의 '사랑 그 놈'을 부르게 됐다.

김경호는 1차평가에 이어 1위를 차지했으며 2위에는 인순이, 3위에는 장혜진이 올랐다. 거미 윤민수 바비킴이 뒤를 이었고 꼴지인 7위에는 자우림이 랭크됐다.

사진=MBC TV '나는 가수다' 화면 캡처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

유리, 쇼핑몰 CEO 포스 작렬하는 사진 대방출 "역시 사장님"씨스타, 호주 크루즈서 '망중한' 사진 공개박나래, 건강검진은 이렇게! '시스루룩' 적극 추천청춘불패2 서열 1위 고우리, 막내는? 94라인 수지-지영'위탄' 우승자 백청강, '위탄2' 구자명 응원 "꼭 우승할 것"수지, 머리위에 펭귄 3마리+코믹표정 압권 '청순미 가득'노을 인맥 어디까지? 원더걸스와 훈훈한 인증샷 '부러워'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