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아들 김동현 "아빠가 절친 염경환 뒷담화해" 이유있네(붕어빵)

뉴스엔 2011. 11. 12. 18: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최신애 기자]

김구라 아들 김동현 군이 아빠의 쿨한 척에 이면이 있다고 폭로했다.

11월12일 방송된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는 '엄마, 아빠 이럴때는 나보다 더 어린애 같아요'란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김동현 군은 아빠가 절친 염경환의 뒷담화를 한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동현 군은 "아빠는 평소 '친구랑 사이좋게 지내고 남들 흉보지 말라'고 말하면서 정작 아빠가 뒤에서 친구 흉을 볼 때 어린애 같다"고 폭로했다.

당황한 김구라는 "어떤 행동만 고치면 완벽한 친구인데 친구로서 안타까운 마음에 지적하는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에 김동현은 "아빠는 은률이네 가족과 밥먹을 때면 염경환 아저씨와 둘도 없는 친구처럼 '경환이나 나나 정말 좋은 남자다'고 서로 칭찬 하지만 집에만 오면 염경환 아저씨 흉을 본다"고 폭로를 이어갔다.

김구라는 아들의 폭탄 발언에 "한 달에 4번 정도 (염경환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는데 그 때마다 내가 낸다"며 "일식집에 가서 염경환이 회를 좋아한다고 회만 세 접시를 시키더라"고 흥분했다. 알고보니 염경환이 음식값을 지불하지 않아서 그랬던 것. 김구라의 폭로에 염경환은 민망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최신애 기자 yshnsa@

원더걸스 컴백, 소녀시대와는 180도 다른 섹시 카리스마 소녀시대, 내기만 하면 눈빛 변하는 멤버는 누구? '무한도전' 제작 얼마나 힘들기에 "작가들 연달아 쓰러져" '사랑과전쟁2' 대리부 통해 아이낳는 아내 "과한 설정" 시청자 눈살 이나영 굴욕 당한 사연은? 명동 한복판서 만난 동명이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