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정진운 솔로 활동 신곡 '사이코' 발표

뉴스엔 2011. 11. 8. 08: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수빈 기자]

2AM 정진운이 또 한번 통큰 음원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진운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싱글 수록곡 'Psycho'를 11월8일 오후 9시부터 24시간 동안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지난 7월 첫 번째 싱글에 수록한 '라라라'를 무료로 배포한 데 이은 또 한번의 파격 이벤트다.

'Psycho'는 정진운의 자작곡으로, 섬뜩한 가사와 몽환적 멜로디로 인해 한 편의 스릴러 영화를 보는 듯한 긴장감이 느껴지는 곡이다. 항상 밝은 모습의 정진운에게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올 정도.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아직 공개도 하지 않은 음원을 무료로 나눠주는 건 확실히 매우 이례적인 경우다. 하지만 많은 사람이 정진운의 음악을 들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다시 한번 이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무료 다운로드의 배경을 전했다.

한편 정진운은 11월 17일 두 번째 싱글을 발매하며 솔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권수빈 기자 ppbn@

[포토엔]만삭 김주하 아나운서 '저 같이 예쁜 딸 낳고 싶어요' 문재인 "유재석 비서실장 삼고 싶다" 심영규 대표 "최은정 자살시도, 성추행 아닌 호빠 남친 때문" '나가수' 인순이 백댄서 가터벨트 구설수 '선정적 아이템 vs 괜한 트집' 원더걸스 "미국 왜 갔냐고 하겠지만.." (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