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3' 박하선, 머리에 해바라기꽃 꽂고 '미친소 변신 감행'

2011. 11. 3. 2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선이 미친소 분장을 감행했다.

3일 방송된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극본 이영철ㆍ연출 김병욱ㆍ이하 하이킥3) 에서는 박희진의 코믹 수업에 맞서 '미친소'로 재밌는 수업을 하겠다 비장한 결의를 다지는 하선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선의 수업시간. 지원을 제외한 모든 학생들은 책상에 엎드려 잠들어 있었고, 이에 하선은 교장선생님께 아예 자장가를 불러주라는 모욕어린 질책을 듣게 됐다.

더욱이 대체교사로 온 박희진은 코믹한 수업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고, 이에 아이들은 '수면제 수업' 이 아닌 신선한 박희진의 수업으로 국어 보충 수업을 옮겨 하선의 자괴감은 더욱 커져만 갔다.

설상가상, 이후 박희진은 아이들이 자신의 수업으로만 몰려 너무 피곤하다는 말을 자랑처럼 한 뒤 하선에게 연구를 하라 충고했고, 이에 하선은 끓어오르는 승부욕을 느꼈다.

결국 그날 밤, 하선은 퇴근도 하지 않은 채 모든 개그 프로들을 섭렵하기 시작했고, 그러던 중 미친소 분장을 하고 있는 개그맨 정찬우의 모습을 보곤 "그래, 바로 이거야. 미친소!" 하고 기쁘게 소리쳤다.

그리고 다음 날, 하선은 주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머리엔 해바라기 꽃을, 볼엔 발그레한 연지를, 발엔 롤러스케이트를 신고 "이번 수업시간 국어시간인거죠!" 라고 외치며 교실에 등장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박희진은 국어 교사 역으로 특별출연해 특유의 '퐝퐈라 퐝퐝", "퐝당한 시츄에이션!" 과 같은 코믹 추임새를 넣는 모습을 여지없이 선보여 깨알재미를 선사했다.

리뷰스타 인기기사
'몸짱 아줌마' 정다연 근황 사진, 나이가 무색한 명품 몸매 '눈길'
'전설의 밴드' 산울림, '나가수' 출연…대표곡 직접 선보인다!
걸그룹 '3re1' 탄생, 연예계 소문난 미녀들이 뭉쳤다!
이정진, 골프장 '무리수 의상' 눈길…"귀엽긴 하지만..."
'화성인' 족쇄남, 과거 논란 해명…"지금 모습이 진짜"

배은설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