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남' 최효종, "애매한 스타일 딱 걸렸네"

2011. 11. 3. 14: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KBS '개그콘서트'에서 '애정남'으로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개그맨 최효종의 180도 달라진 스타일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XTM의 남성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여신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개그맨 최효종의 'before & after'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효종은 연예인인지 일반인인지 구분하기 애매한 스타일에서 스마트한 댄디가이로 완벽 변신에 성공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슬림한 브라운계열 팬츠와 데님셔츠, 그리고 그레이 블레이저를 매치시키고 가을 정취에 걸맞게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센스있는 스타일링은 과연 누가 해주었을 지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최효종은 KBS2 퀴즈 프로그램 '1대 100' 출연을 앞두고 어떻게 하면 보다 스마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끝에 '여신밴드'의 문을 두드렸다고. 이에 김숙, 김혜진, 최윤소, 이승하 등 멤버들은 최효종의 '애매한 스타일을 정해주는 여신'이 되어 완벽 메이크오버에 성공하며 '애정남'을 바꾼 '애정녀'로 새로이 등극했다는 후문.

대국민 훈남 변신 프로젝트 '여신밴드'는 3일 오후 11시 30분에 만날 수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정기준은 주윤발?…얼굴인식 '폭소만발'

◆ 손담비, 섹시하고 시크한 여전사 변신

◆ 박은지, '나도, 꽃' 카메오 출연

◆ 서인영, '희로애락' 감정 담아 컴백 선언

◆ 빅뱅 대성, 교통사고 후 최초 심경 고백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지면보기][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