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경, 열애 사실 인정 "여자친구 애칭 까르보"

황소영 인턴기자 2011. 11. 3. 11: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황소영 인턴기자] 배우 서재경이 여자친구의 애칭이 까르보라고 밝혔다.

서재경은 3일 오전 9시 45분 방송된 MBC TV '기분좋은 날'에 출연해 현재 교제 중인 여자 친구가 있다고 말했다.

이날 서재경은 친한 친구의 결혼식에 참석해 축가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제작진이 "혼기가 꽉 찼는데 결혼은 안 하느냐?"라고 묻자 서재경은 "할 것이다. 지금 제 짝이 화면을 통해 보고 있을 것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짝이 없다고 한 적 없다. 제 짝의 애칭은 까르보다"라고 말하며 열애 중인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서재경은 아버지 故 서희승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둘러싸고 현재 의료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사진=MBC TV '기분좋은 날' 화면 캡처

황소영 인턴기자 soyoung920@tvreport.co.kr

박명수 배신예고, 대답없는 유재석에 "배신, 약속해줘"'뿌리깊은 나무' 한석규, 군나미욕 비밀 밝혀 "우리 글자 만들고 있다"정형돈 "김국진 조언 가슴에 담고 산다" 감사 인사'영광의 재인' 손창민 제거 후 박민영 즉시 폐기 '음모론' 모락모락짝 15기 여자 5호, "짝, 출연계기는..."'하이킥3' 시청률 반등 성공…음악요정 정재형 사채업자 변신 덕?유아인, 굴욕없는 주민증 사진 공개 "꽃미남 인증"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