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준영-한혜린-서도영-박정아, '예쁘게 찍어주세요'

2011. 11. 2. 16: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대선 기자] KBS 1TV 새 저녁일일극 '당신뿐이야' (연출 진형욱) 제작발표회가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렸다.

배우 서준영, 한혜린, 서도영, 박정아가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당신 뿐이야'는 고졸 출신 88만원 세대의 절대 긍정남 기운찬과 남부러울 것 없는 부잣집 외동딸 나무궁화의 알콩달콩 사랑이야기를 통해 가족간의 갈등과 화해의 과정을 진솔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은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된 연기력을 보여준 서준영과 전작에서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준 한혜린이 좋은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한데 이어 "다양한 인물과 세대, 가족들이 엮어가는 갈등과 화해 속에서 따뜻한 감동과 행복이 느껴지는 건강한 드라마를 만들어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 뿐이야'는 KBS 주말극 '수상한 삼형제'의 진형욱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드라마 '부자의 탄생'을 집필한 최민기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 sunda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