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나게 살거야' 윤세인 대기실에서 무슨 일이?

2011. 11. 2. 12: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가을 인턴기자] SBS 드라마 '폼나게 살거야'의 주인공 윤세인이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이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윤세인은 어려운 형편에도 열심히 공부해 홈쇼핑 MD를 하며 어려움을 극복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다. 이처럼 좋은 연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가 최근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이 이슈가 되고 있다.

사진 속에 윤세인은 극 중 진지한 모습과는 달리 밝고 유쾌한 모습이 돋보였다. 그는 미스코리아 포즈를 취하거나 자연스럽게 대본을 보는 등 대기실에서의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윤세인의 사진은 그의 스타일을 맡은 스타일리스트 김영미의 블로그 슈즈케익에 게재됐다.

김영미 스타일리스트는 "세인이는 대기실에서 플랫슈즈만 신어요. 하체 라인이 예뻐서 플랫 슈즈가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또한 김영미는 김희애, 김효진 등 톱 배우들의 스타일링을 책임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윤세인 뿐만 아니라 많은 배우들의 일상 생활모습과 슈즈 스타일 전문 블로그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사진출처: 김영미 스타일리스트 '슈즈케익' 블로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영광의 재인' 박민영의 머스트해브 아이템 활용기

▶ '지고는 못살아' 최지우, 그녀가 사랑한 잇 백은 뭐?

▶ 정윤기 스타일 멘토가 전하는 '슈스케 3' 뒷 이야기

▶ 주얼리? 당당한 애티튜드를 완성해주는 또 하나의 옷

▶ 구하라-남상미-정유미, 그녀들 패션의 완성은 '하이힐'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