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김예림, 메이크업 완성 셀카 "진짜 이제 연예인"

2011. 10. 28. 19: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개월' 김예림의 메이크업 전후 사진이 눈길을 끈다.

28일 엠넷 '슈퍼스타K3'의 공식 트위터에 "메이크업 완성 모습 공개~~역시 마성의 옆라인 !!! 오늘밤 11시 슈스케3 꼭 본방사수 부탁드리며~ 예림양 진짜 이제 연예인이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이 게재됐다.

이날 게재한 사진에서 김예림은 앞머리에 포인트를 준 단발머리에 시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으로 목을 점검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메이크업이 완성되기 전 머리에 핀을 꼽은 사진에서 거울을 향해 귀여운 표정을 지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헐 예림여신 강림", "핀 꼽으니 귀요미다", "오늘 과연 투개월어떻게 될지", "응원합니당~"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투개월은 28일 밤 11시 엠넷에서 방송되는 '슈퍼스타K3'의 TOP3를 향한 4번째 생방송 미션 무대를 앞두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박유천 스페인 근황공개, 감수성 넘치는 글.."외롭나?"수애 명품 논란, "시계는 20만원대 국내브랜드" 오해!하리수-최한빛, 할로윈 변신..네티즌 "진짜 화상입은 줄"오인혜 드레스, '개콘'서 패러디! "조금 불편했다" 심경선우은숙, 이혼 당시 고백 "두 아들의 동의가 있었기에 가능"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First-Class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