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전현무 굴욕주는 '기럭지 종결자' 눈길

권지영 기자 2011. 10. 28. 11: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는 'KBS 라디오 DJ 속 홍진경 기럭지'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7일 진행된 'KBS 라디오 프로그램 개편 설명회' 사진으로 현장에 모인 DJ들 중 최고의 기럭지를 자랑하고 있는 홍진경의 모습을 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단체사진 속 홍진경은 유독 큰 키와 늘씬한 팔다리로 본의 아니게 옆에 서있던 전현무아나운서에게 굴욕을 안겨주며 '기럭지 종결자'다운 모습을 뽐냈다.

또한 이날 홍진경은 하늘색 롱 니트와 검정색 레깅스로 심플한 패션을 멋스럽게 소화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으며, 굽이 없는 옥스퍼드 슈즈에도 환상적인 비율을 자랑하고 있어 보는이들의 감탄사를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패션의 완성은 기럭지", "전현무씨 굴욕이다.", "홍진경이 입으면 평범한 옷도 패션", "역시 패셔니스타", "라디오 컴백 축하! 기대할게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룬커뮤니케이션]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영광의 재인' 박민영-이장우, 과격 키스 예고 '삼각멜로 형성'

연극 '바쁘다 바뻐' 신예 강현구, "박해일 선배 닮으려 죽도록 연습해요" [인터뷰]

판빙빙 스캔들남 왕쉐치, 심야 도시락 배달 포착

송혜교 "억울한 편견, 한 두개 아니지만 해명 안해" [인터뷰②]

'뿌리' 송중기, 한석규 조롱하며 재등장 '동반 출연에 기대↑'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