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지 연인은 소속사 본부장..'사내연애' 됐네

김현록 기자 2011. 10. 21. 15: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배우 조은지의 열애 상대는 소속사 본부장인 것으로 드러났다.

21일 조은지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조은지의 열애 상대가 소속사인 프레인의 박모 본부장이 맞다고 밝혔다. 최근 조은지가 소속사를 프레인으로 옮기면서 같은 회사에서 사내연애를 하게 된 셈이다.

관계자는 "두 사람이 연인으로 만나온 것은 2009년 하반기부터 1년반 정도지만 알고 지낸 것은 그보다 훨씬 오래된 것으로 알고 있다"며 "박 본부장의 추천으로 조은지가 같은 회사에 옮겨온 것"이라고 전했다.

소속사 다른 관계자는 "결혼 여부는 아직 말하기 이르다"며 "아직 두 사람 사이에 결혼 이야기가 오가지는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귀띔했다.

2000년 영화 '눈물'로 데뷔한 조은지는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걸프렌즈', 드라마 '개인의 취향', '9회말 2아웃' 등에 출연하며 개성 넘치는 연기로 사랑을 받았다.

[오늘의 핫이슈] 돈이되는 증권정보, 당신의 투자파트너!

[ 사실앞에 겸손한 정통 뉴스통신 뉴스1 ]

[스타뉴스 핫뉴스] ☞ 울랄라세션 의사팬 "임윤택, 무료로 돕고싶다"(인터뷰)대만판 '짝퉁' 소녀시대 슈퍼7 등장… 네티즌 "싫다"연정훈 "아내 한가인, 정말 무섭다"JYJ가 '뮤직뱅크' 불출연사태를 해결하는 법정재형, '하이킥3' 촬영컷 공개 "실감나는 발연기"

rok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