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3' 백진희 리얼백수, 정장도 츄리닝도 단벌숙녀

뉴스엔 2011. 10. 19. 08: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현 기자]

백진희의 리얼백수 연기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몇가지가 눈길을 끌었다.

10월 18일 방송된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 짧은다리의 역습'에서 백진희는 면접을 보러 갔으나 또 떨어졌다. 백진희는 88만원 세대 구직자로서 계속해서 취업면접을 보고 있는데 이때마다 같은 정장을 입어 왔다. 게다가 집에서 입는 트레이닝복 역시 단벌이다. 귀여운 토끼가 그려진 것으로 이번 방송 이외에도 수차례 발견된 바 있었다.

몇몇 드라마에서 가난한 이들이 비싼 제품을 사용해 논란이 된 바 있다. 그러나 '하이킥3'에서는 진짜 몇벌되지 않는 옷을 돌려 입음으로써 리얼리티를 살리고 있다. 전작 '지붕뚫고 하이킥'에서도 신세경이 몇 벌되지 않은 옷을 돌려 입어 그가 처한 '가난한 가사도우미'라는 캐릭터를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었다. 백진희가 이후 어떤 옷을 또 입을지 주목된다.

박정현 기자 pch46@

정재영 몸값 얼마나 뛰었길래, 킬러들의 수다2 제작에 유일한 걸림돌? 장근석 굴욕담 "얼굴은 못생겨 가지고" 아시아프린스 '면목없네' 김래원 유재석이 닮은꼴? 김수현 작가 "제발 생각 바꾸세요" 발끈 '천일의약속' 파격 베드신 '19금 성인방송인가요?' 불만토로 최경주 우승상금 어마어마 "통장으로 19억 곧장..일본은 현금으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