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박민영-이진-김연주 '누가 더 짧은가?'

뉴스엔 2011. 10. 5. 16: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임세영 기자]

천정명 박민영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연출 이정섭 이은진/극본 강은경) 제작발표회가 10월 5일 오후 2시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영광의 재인'제작발표회에는 천정명 박민영 이장우 최명길 박성웅 이진 이문식 김성오 김연주 등이 참석했다.

'영광의 재인'은 2군 야구선수 출신에 가진 것 없는 빈털터리지만 마음만은 언제나 세상의 4번 타자이고 싶은 '순수 자뻑남' 김영광(천정명)과 천성이 밝고 누구에게나 따뜻한 '절대 긍정녀' 윤재인(박민영)이 자신들의 운명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나아가면서 인생에 관한 감사와 행복의 법칙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한편 '영광의 재인'은 '공주의 남자' 후속으로 오는 10월 12일 첫방송된다.

임세영 기자 seiyu@

중국산 어그부츠 진실, 상급가죽 위해 너구리 산 채로 가죽 벗겨 '경악' 개리 "송지효 털털하게 잘 받아줘, 사랑했었어요" 김한길 최명길 폭행설 해명 "신문 안읽을 때마다 팬다고? 깔깔" [포토엔]돌잔치 참석한 이하정-정준호, 다정하게 무슨 말하나 '2세 약속?' '강심장' 이승기 단독MC, 붐 "이심장으로 바꿔야지" 적극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