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 페이스북 친구만 200만명..인기비결은?

온라인 뉴스팀 2011. 10. 2. 1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강아지라고 불리는 부(BOO)가 인기다.

부는 포메라니안(Pomeranian) 종으로 주인은 부를 예쁘게 치장한 뒤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에 업로드해 수 만명의 팬들을 확보하게 됐다. 부의 주인은 2009년 이 강아지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고 부의 사진을 꾸준하게 올려왔다.

부의 페이스북 분류는 '공인'이며 부를 좋아하는 페이스북 친구만 현재 200만명이 넘는다.

누리꾼들은 "인기가 장난이 아니다" "어떻게 저렇게 인형같냐" "살아있는 것 맞냐" 등 다양한 반응을 내놓고 있다.

사진=부(BOO) 페이스북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휴대전화매장 유령, CCTV 카메라 응시해 '오싹'두얼굴 고양이 프랭크와 루이, '최장수 야누스 고양이'로 기네스북 등재컵라면 박물관 등장, 컵라면 발매 40주년 맞아 개관TV토론 배심원 평가서 박원순 후보 지지율 54%로 1위프리스타일2, 새로운 컨텐츠로 네이버와 연계 서비스 실시광주 인화학교 국감장 '교사는 울음 사죄, 교장 직무대행은 문제 없다 주장'대중교통 요금인상, 11월부터 100원 인상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