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오션' 주희중, TV 공익광고 모델 발탁

2011. 9. 27. 0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정아 기자]SBS '기적의 오디션' TOP6의 주인공인 주희중이 통일부 공익광고의 모델로 발탁됐다.

주희중은 최근 통일부의 TV광고 모델로 나섰다. 지난 26일, 서울시내와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등지에서 촬영된 통일부 공익광고 '희망 사진가' 편에서 주희중은 통일에 대한 꿈을 키워나가는 젊은 세대를 대표해 사람들의 꿈과 희망을 카메라에 담는 사진가로 분했다.

이날 촬영한 CF는 11월 1일부터 주요 케이블TV 채널에서 공식적으로 방송 된다.

생애 첫 CF 촬영을 마친 주희중은 "'기적의 오디션'을 통해 이렇게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매우 기쁘다. 처음 촬영하는 광고라 낯설고 힘들기도 했지만 오늘 나의 노력이 희망찬 내일을 만드는데 작게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통일부 공익광고 '희망 사진가' 촬영 관계자는 "평화로운 미래를 차곡차곡 준비해 나가는 젊은 세대의 희망찬 이미지와 주희중씨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져 이번 광고모델로 선택하게 됐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호감을 주는 선한 미소가 주희중의 가장 큰 매력이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주희중의 통일부 공익광고 촬영 내용은 30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되는 '기적의 오디션' 생방송을 통해 먼저 공개되며 주희중을 비롯해 손덕기, 이경규, 지현준, 최유라, 허성태 등 6인의 도전자들은 최종 우승을 향해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친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