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닮은 윤세인·유세윤·유상무팀 1위

2011. 9. 26. 06: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안테나

■ '애정만만세' 시청률 상승세 20% 돌파 초읽기

MBC 주말극 <애정만만세>(극본 박현주ㆍ연출 주성우)가 거침없는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애정만만세>는 24일 방송에서 전국 시청률 19.3%(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로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애정만만세>는 극중 이혼녀인 강재미(이보영)와 바람둥이 변호사인 변동우(이태성)의 연인관계가 급진전되는 모습을 그리며 전국 시청률 20% 돌파를 노리고 있다. 극중 변동우와 함께 일하는 남대문(안상태)과 그의 딸 남다름(김유빈)의 코믹 연기도 시청률 상승에 한몫하고 있다.

■ 윤세인 '폼나게 살거야'서 아나운서 닮은 외모 눈길

신인배우 윤세인이 방송인 정지영과 꼭 닮은 외모로 시청자의 눈길을 잡고 있다. 윤세인은 SBS 주말극 <폼나게 살거야>(극본 문영남ㆍ연출 홍창욱)에서 극중 모성애(이효춘)의 딸이자 홈쇼핑MD로 일하고 있는 나아라 역을 맡았다. 그는 또박또박한 발음, 뚜렷한 이목구비 등 아나운서의 이미지와 닮은 면모를 보여줘 '정지영 도플갱어'로 떠올랐다. 드라마의 제작사인 삼화네트웍스의 김민 PD는 "문영남 작가가 작품을 할 때마다 염두에 두는 것이 신인 발굴이다"며 "이번 드라마에서는 그 주인공이 윤세인이다"고 말했다.

■ 유세윤·유상무팀 '코미디 빅리그'서 1위 기염

개그맨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이 2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코미디 빅리그>는 박준형 오지헌 정종철 정주리 등 개그맨 30여명이 11개 팀으로 구성돼 개그 서바이벌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유세윤이 속한 '옹달샘' 팀은 이날 대머리 독수리 등 분장개그를 선보였다. <코미디 빅리그>는 이날 지난 주 첫 방송 이후 2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오랜 동거커플, 각각 바람 핀 상대가… 경악
한때는 '제2 박지성'… 배달일 하고 있다니
좌절 딛고 드디어… '제2 김연아 떴다' 들썩!
'요정' 손연재, 이런 상상못할 모습 있었다니
여배우가 소방차에 올라타 벗는 장면이…헉!

강민정기자 eldol@sphk.co.kr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