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천랑 이승효 '불굴의며느리' 뒤늦게 합류, 이하늬와 러브라인 형성

뉴스엔 2011. 9. 22. 0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이승효가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이승효는 MBC 일일드라마 '불굴의 며느리'에서 석남(이영하 분)의 아들 장비로 출연, 혜자(김보연 분)의 딸 연정(이하늬 분)과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우정출연으로 드라마 중반 투입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006년 KBS 드라마시티 '건달 언어순화대작전'으로 데뷔한 이승효는 '선덕여왕'에서 알천랑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MBC 연기대상 남자신인상을 수상했다. 이후 KBS '헤어쇼', '절정' 등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연기력과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민지 기자 oing@

조영남 "이수만 30년전 가방에 화려한 의상, 변태 같았다" 서현, 힘든 연습생시절 친구 생각에 눈물 펑펑 "환희야 미안해" 공남 '계유정난 공신' 사육신이 김종서 편이었다고? 흑백논리 아쉽다 짝 쌍둥이자매 드디어 나이공개, 41살 식품관련도매업 "의사 아니네" 여인 문채원, 박시후 직접 도왔다 '수양대군에 대적'(공주의남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