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감기, 리락쿠마에 빙의? 네티즌 "아프냐? 나도 아프다~"

2011. 9. 20. 19: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문선 인턴기자] 그룹 2AM 멤버 조권이 감기 몸살에 시달리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9월20일 조권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프다. 나 저러고 있음. 감기야 너 왜 자꾸만 나랑 친해지려고 그러니? 제발 가줘! 저어~머얼리~"라는 글과 함께 귀여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리락쿠마가 병실에서 팔에 링겔을 꽂은채 누워있는 모습이다. 동글동글하고 앙증맞은 리락쿠마 인형이 마치 조권처럼 귀여운 자태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조권 감기 걸렸어요? 아프냐?~나도 아프다", "리락쿠마 인형 좀 봐! 최고다!", "조권 오빠! 감기 괜찮아요? 왜 아파요? 어서 낫길 바라요"라는 글을 남기며 감기에 걸린 조권이 하루빨리 낫길 응원했다.

앞서 조권은 "연습하다가 잠깐 본방사수 했지요~아쉬움도 많이 남고 많이 부족한 연기였지만 예쁘게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글로 MBC 시트콤 '몽땅 내사랑' 종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사진출처: 조권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 @bntnews.co.kr

▶ 백승혜 임신, 송호범 "둘째는 아내 닮은 딸이었으면…"

▶ 넷마블 '좀비 온라인' 정식 오픈, 좀비의 섬에서 탈출하라!

▶ '하이킥3' 반응, 정신없이 지나간 첫방…'하이킥' 아성 이어가나?

▶ 김윤아-김형규 부부, 록페서 올블랙 커플룩 '대학생이래도 믿겠어'

▶ 장미인애 공항패션 '몸빼패션-비키니 패션'…공통점은 뭐?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