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용준형, 너무 맞았지만 그래도 멋져"

2011. 9. 20. 09: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닷컴]

가수 허각이 자신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두 남자의 잘생긴 외모를 부러워했다.

허각은 19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타이틀곡 '헬로'(hello)의 뮤직비디오 촬영장 미공개 사진을 공개하며 "비스트 용준형씨…잘 생긴 얼굴이…너무 맞아서…그래도 멋지십니다. 꽃남 배우 이현진씨…멋있다…역시 대박입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비스트 용준형은 최근 허각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을 당시 자신의 트위터에 달덩이처럼 부은 얼굴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던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용준형은 연기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으로 카리스마가 넘친다.

허각의 소속사 에이큐브 관계자는 "4일 동안이나 밤샘과 긴 촬영에도 인상도 쓰지 않고 모두가 너무 열심히 해줘 감사할 따름이다"며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고 응원해 주신 덕분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그에 보답하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허각은 신곡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를 '올킬'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정병근 기자 bkman@segye.com

[Segye.com 인기뉴스]

◆ 北 잠수함 설치는데… 구축함 6척중 4척 '작전 열외'

◆ 농협중앙회장 연봉이 12억원이라는데 사실?

◆ 11억 보험금 타려고…내연남과 남편 무참히 살해

◆ 평일 오후에 쉬고… 나랏돈으로 골프 치고…

◆ "아이들 먹이려고…" 삼겹살 훔친 주부의 눈물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전문뉴스 세계파이낸스] [모바일로 만나는 세계닷컴]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