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현수, 송선미 박은혜와 한솥밥

강승훈 2011. 9. 16. 08: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강승훈 기자] 여현수가 송선미, 박은혜, 김지우 등이 소속되어 있는 온에어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온에어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여현수가 최근 회사와 계약을 맺었다. 계약기간은 3년"이라며 "여현수는 앞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팔색조 연기자로써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연기경력 12년차에 접어드는 여현수는1999년MBC 공채 탤런트를 시작으로 그 동안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등에 출연해 오면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특히, 지난2001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에서 탁월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아 그 해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상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여현수는 MBC 아침드라마 '위험한 여자'에서 자신의 형을 살해한 사람의 여동생과 사랑에 빠져 괴로워하는 강동민 역으로 캐스팅됐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

최시원-유노윤호, 제복미남 인증샷? '훈훈한' 어깨동무'헬스걸' 권미진, 다리꼬기 성공…'돋보이는' 각선미고소영 졸업사진으로 모태 여신 인증 '변함없는 미모'이홍기, 미용실에서 파마중 '귀요미' 인증샷 공개명세빈 근황, 트레이닝복에 모자 꾹 '수수'김선아 10월 어깨인대 수술 "무거운 것 못 들 정도로 심각"김하늘, 동방신기와 함께 美뉴욕 홀리다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