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한유이 '한편의 CF같은 일상'

뉴스엔 2011. 9. 15. 17: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임세영 기자]

CF모델 한유이가 거리를 런웨이 삼아 우월한 워킹을 선보였다.

한유이는 9월15일 서울 강남의 한 거리에서 통화를 하며 바쁘게 지나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한유이는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의 평상복 차림으로 거리를 수놓아 눈길을 끌었다.

한유이는 프린트가 독특한 티셔츠에 아찔한 길이의 한뼘 핫팬츠를 매치하며 늦여름 하의실종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그는 물이 살짝 빠진 듯 복고풍 느낌이 강한 청재킷을 착용하는 센스를 더했다.

또 한유이는 빅 사이즈의 숄더백을 어깨에 무심한 듯 걸쳤으며 시원한 디자인의 샌들을 신으며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특히 한유이는 청재킷, 숏팬츠, 휴대폰 케이스를 같은 블루 톤으로 매치했으나 각기 톤이 달라 언밸런스한 멋을 한껏 살렸다는 평이다.

임세영 기자 seiyu@

붐 소빠빠 결별, 상 받을때도 언급했던 "우리 소빠빠" 대체 누구? 주병진, 강호동 빈자리 꿰차나? 방송가 이목 집중 짝 여자1호 "100명과 연애, 14살연상-12살연하 만나봤다" 경악 최동원 빈소, 선동렬부터 김성근까지 발걸음 '무쇠팔' 최동원 별세 애도 장근석, 격하게 코 비틀며 코 성형 해명 "정말 안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