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대희-송일국 절친한 사이서 절교한 사이로"

2011. 9. 4. 1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김대희와 송일국이 절교했다"고 폭로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시크릿'에 출연한 김준호는 절친 유지태와의 에피소를 전하며 김대희와 송일국이 절교한 사실까지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동료 개그맨 권재관이 김준호의 시크릿(비밀)을 폭로했다. 권재관은 "일본으로 '감수성' 공연을 가는데 같은 비행기에 유지태가 있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권재관은 김준호와 유지태가 절친 사이임을 알고 "아는 척을 해라"고 했고 이에 김준호는 "야 쟤는 퍼스트클래스고 난 이코노미잖아"라고 버럭 화를 냈다며 전했다.

김준호는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하며 "사실 비행기에서 인사를 했는데 난 후배들과 좁게 비행기를 타는 것이 창피했다"며 "비행기에 내려서도 만나기로 했는데 팬들에 둘러싸여 만나지도 못했다"며 울상지었다.

덧붙여 그는 "유지태는 내가 방송에서 자신의 얘기를 하는 것을 조금 부끄러워 한다"며 "특히 김준호는 송일국 얘기를 했다가 절교하기도 했다"고 갑작스럽게 폭로했다.

김대희가 조금씩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잦아지자 방송에서 절친 송일국의 사생활 얘기를 하 게 됐고 이에 송일국이 언제부턴가 김대희의 연락을 안 받는다는 것.

네티즌들은 "정말로 절교한 것이냐" "다시 잘 지냈으면 좋겠다" "김대희 표정이 너무 씁쓸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원숙영 인턴기자] [화보] 실격당해 울고 싶은 `번개` 우사인 볼트

혜성처럼 등장한 글래머 기상캐스터 "누구야?"

'1박' 마지막 시청자투어 대박칠수록 씁쓸 왜?

오상진, 실격 볼트에 "대구에 찬물" 논란

박명수 한예슬 디스발언, 깜놀 예언? 누리꾼 의견 분분

`섹스스캔들` 진관희, "5년 연애 여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어"

[화보] 백청강, 아이돌육상대회에서 부상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