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탤런트 이주현, 깔끔한 공항패션 "중국 잘 다녀올게요~"

2011. 9. 2. 16: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수지 기자/ 사진 손지혜 기자] 한·중 합작 드라마 '진황의 사랑'에 주연을 맡은 이주현의 공항 패션이 뜨거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9월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에 등장한 이주현은 주로 수트를 입은 모습만 보였던 드라마에서와는 달리 스타일리시한 데님 팬츠와 체크 패턴의 그레이 셔츠로 캐주얼한 모습이었다. 시크하면서도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센스 있는 코디는 공항에 모인 이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중국 산동성 위해 문등시 탕포온천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릴 한·중 합작 드라마 '진황의 사랑' 제작발표회 참석차 출국하기 위해 공항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주현이 입은 셔츠와 팬츠는 국내 쇼핑몰 1위 '멋남닷컴'의 제품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중 합작 드라마 '진황의 사랑'은 불로초를 먹은 진시황이 살아있다는 가정 하에 펼쳐지는 판타지 드라마로, 중국과 한국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주현의 상대역 '선화' 역은 박한별이 맡았다.

'진황의 사랑'은 모두프로덕션과 JIC월드, 중국 산동 예용미디어TV 방송국이 함께 제작하며 총 20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의상협찬: 멋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한은정, 촬영감독이 뽑은 최우수 여우연기자 선정 ▶진중권, 심형래 감독 옹호 발언 "이제와서 비난하지 말자" ▶하하 과거 사진, 지키리 시절에 이랬단 말이야? '5:5 가르마 충격' ▶미나 친동생 데뷔, 니키타 "늦은 나이지만 기억에 남는 가수가 될게요" ▶차승원-이승기 '김치대결' 영상 화제! 김치 먹는 표정에 침이 '꼴깍꼴깍'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