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주, 19일 득녀.. 첫째 딸 윤채린 양 공개

2011. 8. 22. 14: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개그맨 정종철과 오지헌, 박준형의 식스팩을 만든 개그 헬스트레이너로 유명한 윤석주가 지난 19일 저녁 3.57kg인 딸 윤채린 양을 얻었다고 전했다.

윤석주는 아이다모 홈페이지에 "아내가 오랜 산고 끝에 얻은 만큼 딸 채린이가 건강하게 예쁘게 자라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글과 함께 딸 윤채린 양의 태어난 모습을 코믹하게 촬영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딸 채린이가 건강하게 태어나기를 기도 드렸는데 너무나 감사하다"며 아내에게도 고마움의 말을 잊지 않았다.

최근 윤석주는 오지헌, 박준형과 함께 일반인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개그맨즈 헬스'를 출간하고 사인회를 가졌다. 또 발효 닭가슴살 쇼핑몰인 '노배신'을 런칭시켰고 매출이 서서히 올라가면서 대박의 조짐을 보여가고 있다.

오는 9월부터는 tvN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코메디빅리그'에 출연할 예정이며 대학로에서 하는 '좌파우파양파' 공연도 함께 무대에 올릴 예정이다.

끝으로 윤석주는 "딸 채린이가 태어나니 좋은 소식과 함께 사업도 안정적으로 되고 있어, 이제부터는 딸을 위해서 더욱 노력해야겠다"고 웃으며 전했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윤석주 ⓒ 아이다모]▶ 윤민수 검색어 굴욕 고백, "'누구야?'로 1위 했다" '슈스케3' 오프닝 촬영 감독, 헬기 추락 사고로 사망 '공주의 남자', '화기애애' 촬영장 최고의 팀워크 자랑 차태현, 공황장애 고백 "지금도 해외 촬영은 힘들어" 태연, 홍보대사 위촉식 참석 "이제 정말 소녀가 아니네"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