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네이션, 원더걸스·미쓰에이·주..'여가수들 한자리에 모였네~'

2011. 8. 19. 22: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혜진 인턴기자] 그룹 미쓰에이의 민이 'JYP NATION' 공연 후 여자 동료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8월19일 그룹 미쓰에이 멤버 민이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JYP 여자 동료들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민은 "JYP 여성 가수들 모두 파이팅! JYP nation 일본.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원더걸스, 미쓰에이, JOO가 한자리에 모인 사진을 공개했다. 이들은 서로 깜찍한 표정을 대결이라도 하는 듯 귀여운 표정으로 다정히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금발 여신 예은언니. 이쁘다. 나도 하고 싶다. 어울릴까? 고민 중!"이라며 원더걸스 예은과 찍은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또 "혜림이 귀여워 깨물어주고 싶다. 키키 오늘 포풍 미투네요"라는 글에 원더걸스 혜림과 얼굴을 맞댄 다정한 사진을 올려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와 JYP 여자가수들 다 모였네! 레어템이다" "진짜 모두 모두 너무 아름다운 듯" "누가 제일 예쁘다고 말을 못할 정도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미쓰에이, 2AM, 2PM, 원더걸스, JOO, 박진영, 산이는 8월17일, 18일 일본에서 'JYP NATION'이라는 이름으로 합동 공연을 펼쳤다. (사진출처: 민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잘 자란 아역스타, 김유정-신지수-조정은-이세영-김희정 '이대로만 자라다오'

▶ 신세경 '런닝맨'서 4차원 예능감 발휘, 이광수와는 '애매한 관계' 왜?

▶ 이효정, 서프라이즈 프러포즈에 키스선물, 이용대 "누나 알콩달콩 사세요"

▶ 지드래곤, 팬들에 문자 '생일 축하 고마워'…데뷔 5주년 맞이 문자도?

▶ [★화보] 지나, 청바지에 셔츠만으로 매혹적인 분위기 '철철~'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