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카라에 이어 '풋락커' 메인 모델로 선정

2011. 8. 14. 18: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배우 민효린이 세계적인 유명 멀티샵 '풋락커'의 새 광고모델로 선정됐다.

민효린을 모델로 선정한 '풋락커'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 슈즈를 모아 판매하는 멀티샵으로 트랜드를 선도하는 패션 피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매장 중 하나이다.

'풋락커' 최도현 본부장은 "트렌디한 이미지로 스타덤에 오른 민효린은 '풋락커'가 원하는 타겟층에 잘 맞는 모델"이라며 "스포티한 화보에서 고급스러운 하이패션까지 소화할 수 있는 민효린은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 '풋락커'에 딱 맞는 모델이며 올 상반기 영화 '써니'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에 어필 가능한 그녀만의 매력을 높게 평가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미 바닐라코 등 각종 화장품 및 의류 브랜드에서 완판녀로 알려지며 모델로써의 가치를 인증한 민효린은 이번 모델 기용으로 슈즈브랜드에서도 트렌드세터로써 새로운 유행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영화 '써니'의 흥행성공에 주연으로 자리매김한 민효린은 최근 국내외 영화 캐스팅 뿐만 아니라 의류, 가전, 화장품, 게임, 등 다양한 CF퀸으로써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한예슬, 드라마 촬영 거부…'스파이명월' 방영 차질 빚나

◆ 최민수, 촬영중 낙마… '위험 천만'

◆ '슈스케3' 또 일냈다…방송 시간대 시청률 '올킬'

◆ '늦깎이 아빠' 권영찬, 눈물 흘린 까닭은?

◆ 예진, 과거 한복 자태…"예진아씨 강림"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전문뉴스 세계파이낸스] [모바일로 만나는 세계닷컴]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