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권-고창석, '하늘 날며 아크로바틱 중'

노이슬 기자 2011. 8. 4. 19: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노이슬 기자] 영화 '퀵'의 단체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일 개봉 이후 관객들의 빠른 입소문으로 날이 갈수록 더욱 상승세를 타고 있는 영화 '퀵'(제작 JK 필름, 감독 조범구)이 보기만 해도 빵 터지는 '퀵'스러운 코믹 단체사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일 공개한 단체사진은 영화 촬영 당시 조범구 감독과 제작자 윤제균 감독, 주연배우인 이민기, 강예원을 비롯한 스탭들이 다 함께 찍은 사진이다.

또 '퀵'의 또 다른 주인공인 바이크까지 모두 한자리에 모여 유쾌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하지만 이 사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김인권과 고창석.아크로바틱한 동작을 선보이며 하늘을 날고 있는 고창석과 김인권의 모습은 보자마자 빵 터지는 폭풍 웃음을 유발한다.

두 배우들은 단체사진을 찍던 날 다른 스케줄 때문에 촬영장에 같이 있지 못했다. 하지만 현장에 없었다고 한다. 그래서 '퀵'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두 배우들을 단체사진에서 제외시킬 수는 없는 일. 때문에 두 사람의 모습을 절묘하게 합성해 놓은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화 '퀵'은 18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노이슬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CJ E&M]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현아, '버블팝' 선정성 지적에 '활동중단' 초강수 대응!

유승호, 사고차량 공개에 '충격' 앞 좌석 형체도 사라져

시크릿, 日 데뷔 싱글 오리콘 차트 9위

장근석,첫 공식화보집 오리콘 부문 1,2위 독점

[TD포토] 2011 미스코리아 진 이성혜 '드레스-수영복 자태'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