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신세경, 발레리나 변신 '올리비아 핫세가 따로 없네'

권지영 기자 2011. 8. 4. 09: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권지영 기자] 배우 신세경의 새 화보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쥬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의 전속모델인 신세경은 그 동안 '프리마돈나와 쥬얼리'라는 콘셉트를 담아 시리즈 화보를 꾸준히 공개해 왔다. 그 중 이번 화보는 최고 완성도를 선보였다.

첫 번째 사진에서 신세경은 '백조의 호수' 속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의상과 티아라로 특유의 고전미를 한껏 살렸다. 두 번째 화보에서는 먼 곳을 응시하는 아련한 눈동자와 목에서 어깨로 떨어지는 여성스러운 선, 그리고 쇄골이 조화를 이루며 우아함을 이끌어냈다.

한편 신세경은 오는 9월 영화 '푸른 소금' 개봉을 앞두고 있다. '푸른소금'에서 신세경은 은퇴한 조직 보스(송강호 분)의 감시를 의뢰 받고 접근한 세빈으로 열연했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캐릭터를 위해 바이크를 배우고 사격을 연마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았던 신세경은 거침 없고 당돌한 매력이 돋보이는 세빈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주목 받고 있다.

[티브이데일리=권지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나무엑터스]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TD포토] 2011 미스코리아 진 이성혜 '드레스-수영복 자태'

아이돌 굴욕없는 과거, 씨엘-효민-구하라 '날 때부터 스타미모?'

'미녀 자매' 서희원-서희제, 이 모든 사진이 셀카 '정말?'

정형돈, "GD, 패션 종결 짓자"… 전화 통화 실현?

서태지 이지아, '쿨'하거나 '더티'하거나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