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바이브 윤민수 나가수 출연 사실상 결정 '8월중순 첫녹화'

뉴스엔 2011. 8. 2. 14: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

바이브 윤민수가 '나는 가수다' 출연이 사실상 결정됐다는 소식이다.

복수의 가요,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윤민수의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출연이 기정사실화됐다. 한 가요 관계자는 "윤민수가 출연을 결정짓고 8월15일 녹화에 참여한다"고 귀띔했다.

또 다른 방송 관계자도 "윤민수가 '나는 가수다' 출연을 고심 끝에 결정지었다"고 말했다.

윤민수는 '나는 가수다' 초반부터 러브콜을 받아온 몇 안되는 가수다. 윤민수는 최근 '나는 가수다' 출연에 대해 많은 고심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윤민수는 한국을 대표하는 한국 남자보컬그룹인 바이브 멤버로 뛰어난 감성과 놀라운 가창력으로 인정을 받아왔다.

자우림이 지난 7월31일 첫 등장한데 이어 바비킴이 출연을 결정지었고 윤민수까지 이름을 올리며 '나는 가수다' 새판짜기도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김형우 기자 cox109@

[포토엔]유선-엄지원, '故 하용조 목사' 위로예배 마친 무거운 발걸음... 의대생 아이비 도플갱어 "야구장 같이 갈 남친 없나?" 공개구애 스타 2세 배우들 꼽은 男-女 롤모델 누구? 황정음 김용준, 유럽여행 동반귀국 포착 '극과극 공항패션' [포토엔]티아라 효민 '입은 듯, 안 입은 듯 파격적인 착시의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