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 8kg 폭풍감량 '후덕→무결점몸매'

2011. 8. 1. 11: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닷컴]

걸그룹 씨스타(SISTAR) 멤버 소유가 폭풍감량을 통해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1일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소유는 9일 컴백을 앞두고 4주 전부터 꾸준한 운동과 식단조절로 무려 8kg 감량에 성공했다.

실제 최근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급속도로 퍼진 소유의 사진에서 그녀의 변신을 한 눈에 알 수 있다. 앨범 화보로 보이는 사진 속 소유는 한때 걸그룹치고는 후덕한 몸매에서 군살 없는 무결점 몸매로 변신한 모습이다.

씨스타는 오는 9일 싱글 `니까짓게` 이후 9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더욱 카리스마 있고 성숙한 느낌으로 돌아온 씨스타를 만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첫 정규앨범에 더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정병근 기자 bkman@segye.com

[Segye.com 인기뉴스]

◆ "친부모가 성폭행, 임신과 낙태 반복"… 진실은?

◆ "짧은 치마만 보면…" 30대 가장 이중생활 들통

◆ 하반기 취업 노린다면 이력서보다 '이것' 중요

◆ 퍼거슨 "박지성, 세계 최고 선수…본인만 몰라"

◆ 40년 전 결혼한 교회서 함께 자살한 부부…왜?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전문뉴스 세계파이낸스] [모바일로 만나는 세계닷컴]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