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가비엔제이 장희영, '짱구도 울고갈 엉덩이춤'

방지영 기자 2011. 7. 22. 14: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방지영 기자] f(x) 루나, 이현, 이해인, 박준규, 유하나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코요테 어글리' 프레스콜이 22일 오후 서울 서초동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렸다.

'코요테 어글리'는 당차게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신 여성상을 제시한 작품으로 '캐리비언의 해적', 'CSI' '아마겟돈'을 제작한 제리브룩하이머의 최초 흥행작이다. 실제 코요테 어글리 클럽 본사 대표의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는 점에서 화제가 됐으며 스토리와 작품성 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작품성뿐만 아니라 캐스팅된 배우들도 주목할 만하다. '금발이 너무해'에서 가창력과 함께 연기력이 입증된 f(X) 루나, 처음으로 뮤지컬 무대에 도전하는 가비엔제이 장희영 등이 주인공 바이올렛을 연기한다.

이와 함께 여주인공에게 사랑과 용기를 불어넣을 앤디는 아역 스타로 이름을 알린 '15회 한국최고인기연예대상 뮤지컬 부문 남우주연상'의 주인공 김수용과 그룹 디셈버의 멤버 DK, 윤혁이 함께 캐스팅됐다 .

매력적인 감초 역할 아버지 역은 드라마, 영화, 연극,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화려한 입담과 연기력을 보이고 있는 배우 박준규가 열연한다.

화려한 캐스팅과 배우, 음악, 댄스 3박자를 모두 갖추고 새롭게 탄생할 '코요테 어글리'는 오는 7월 8일부터 8월 15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방지영 기자 news@tvdaily.co.kr]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박완규 이혼 고백, 결혼 17년 만인 올해 초 '생활고 때문에...'

선데이 욕설논란 해명 "개인적으로 속상한 일. 오해하지 마세요"

강호동 1인회사 설립, '20년지기 매니저 박태현'과 독자노선

김준희, 억대 누드화보 제의 깜짝고백 "성인용이라 거절"

장재인 "섹시함과 외모는 상관없다" 발언 눈길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