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우 외계인 스펙 화제, '엄친아가 여기 있었네'

2011. 7. 20. 23: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주우 외계인 스펙, 아나운서도 모자라 ⓒ SBS '강심장'

[엑스포츠뉴스=박혜진 기자] SBS 신입 아나운서 김주우의 놀라운 스펙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19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는 SBS 신입 아나운서 김주우가 출연해 뛰어난 스펙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사상 최강의 엄친아'라고 소개받은 김주우는 입사 당시부터 외계인스펙으로 주변사람들을 놀라게 했다고 전해졌다.

김주우는 아나운서가 되기 전 영어강사, 모델, 태권도 공인 4단, 뮤지컬 배우 등으로 활약하며 다양한 스펙을 쌓았다.

특히 토익 990점 만점을 5번 획득하는 등 남들은 한 번 갖기도 힘든 타이틀을 연달아 거머쥐며 외계인 스펙을 완성시켰다.

김주우 아나운서는 "영어 강사로 영어를 가르치기도 했고 EBS '팜스 잉글리시'를 진행하기도 했었다"며 한국인이 취약한 영어 발음에 대한 쉽고 재미있는 강좌를 펼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주우는 그룹 Y2K의 보컬로 데뷔할 뻔한 과거와 풋풋한 어린시절의 얼굴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SBS 방송화면]

김희정 폭풍성장, '나도 이제 성인 연기자' 강동원 증명사진 화제, '조명따윈 필요 없어' '야구관람'이하늬, '편안한 차림이지만 섹시한 모습~'[포토] 구하라 대본연습, '폴더 자세' 의자 안에 몸이 쏙 은혁 금발 변신, "금발 머리 너무 섹시해"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