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태영, '로열 콘셉트' 웨딩화보 공개

2011. 7. 18. 17: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일보]

유진과 기태영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웨딩화보를 18일 공개했다.

결혼식을 담당한 웨딩스페셜리스트 유나킴에 따르면 최근 강남의 모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웨딩촬영에서 두 사람은 모두 배우다운 그림같은 포즈를 선보였다. 유진은 이날 해외 명품 드레스로 유명한 케이트 블랑에서 준비한 드레스를 입고 예비신부로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특히 이들의 웨딩 사진은 얼마 전 전세계인의 이목을 사로잡은 영국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 왕세자비의 결혼식을 연상시키는 '로열 웨딩 콘셉트'여서 더욱 눈길을 끈다.

유나킴은 "이번 촬영은 결혼식장을 장식하기 위한 세미 촬영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신혼여행 중 유럽의 풍광을 배경으로 한 웨딩 촬영도 예정돼 있다"고 전했다.

유진과 기태영은 오는 23일 오후 1시 경기 안양 인덕원의 한 교회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결혼식에는 유진과 함께한 SES 출신의 바다, 슈 외에도 연예인들이 하객으로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유진과 기태영은 지난 2009~2010년 방송된 MBC 주말극 '인연만들기'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사진제공=웨딩스페셜리스트 유나킴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Segye.com 인기뉴스]

◆ 채팅 앱에서 '근처에 살고있으니 만나자' 겁먹고…

◆ "1대2로 성매매하자" 꾀어 돈 뜯어낸 10대

◆ '원투' 송호범 아내 사진도용 출판업자에…

◆ "굶주린 北군인, 감자 훔쳐먹다 농민 부부 살해"

◆ "기분 좋아지는 담배" 여고생과 마약, 환각상태서…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전문뉴스 세계파이낸스] [모바일로 만나는 세계닷컴]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