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마이키, '터보' 재회 인증샷 공개

문완식 기자 2011. 7. 17. 0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가수 마이키와 김종국이 10년 만에 그룹 터보로 재회, 인증샷을 공개했다.

17일 소속사에 따르면 마이키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김종국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팬들이 보낸 케이크를 들고 있다. 수줍은 듯 미소를 짓고 있는 마이키와 마이키를 든든하게 지키고 있는 김종국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터보 해체 이후 10년 만에 한 무대에 오른 두 사람은 오랜 공백을 무색하게 하듯 지난달 발매된 마이키의 솔로앨범 타이틀곡 '올포유'를 변함없는 호흡을 자랑하며 열창하여 터보를 그리워했던 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오랜만의 방송 무대에 긴장하는 마이키를 위해 김종국은 무대에서 배려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무대가 끝난 후 가진 토크에서도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마이키의 긴장을 풀어주는 등 친형제 같은 우정 어린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함께 무대에 서는 날이 돌아올줄이야", "감동 먹었어요", "둘 다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변한 게 없네요", "눈물 날 뻔 했음", "두 사람 모습 훈훈돋네" 등 폭발적인 반응과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지난 24일 발매된 마이키의 솔로 싱글앨범 '올포유(All for you)'는 김종국의 지원사격에 힘입어 '제2의 회상'이란 평가를 받으며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어 터보를 그리워하던 팬들의 기대를 증명했다.

[스타뉴스 핫뉴스] ☞ 배다해, 지하철 무개념女 '일침'션·정혜영 부부, 넷째 딸 출산 "행복하겠습니다"MBC '노처녀가' 비난 봇물..시청자 사과요구..왜?엠마왓슨, 스트립클럽서 '봉춤' 깜짝개콘MC 이수근 김병만? No! 누구?

[스타일M] 와~여름이다! 올여름 스타일 종결자 찾기

munwansik@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완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