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범 딸 공개, 이채린 "엄마는 술안주만 잘 만든다"

2011. 7. 15. 13: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박예은 기자] 결혼 17년차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배우 이영범-노유정 부부가 딸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영범-노유정 부부는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 녹화에 참여해 처음으로 딸 이채린 양을 공개했다.

평소 '붕어빵'을 즐겨본다는 이채린 양은 '붕어빵'의 열렬한 팬임을 자처하고 나서며 '붕어빵' 출연을 위해 엄마를 졸라 드디어 나오게 됐다고 밝혔다.

채린 양은 첫 등장과 함께 유창한 중국어로 자기소개를 한 후 "엄마는 술안주만 잘 만든다"는 폭탄발언으로 엄마 노유정을 당황시키는 등 현장 분위기를 휘어잡았다.

또 채린 양은 중국 유학 당시 엄마 때문에 1시간이 넘게 펑펑 운 마음 짠한 사연을 공개해 쌓여있던 모녀간의 오해를 풀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영범-노유정 부부는 1995년 시트콤 'LA 아리랑'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노유정은 2006년 드라마 종영과 함께 육아에 전념하기 위해 활동을 중단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붕어빵 ⓒ SBS 화면 캡쳐]

'슬픈 내 얼굴 공개합니다'…눈물 셀카에 도전한 스타들 '위대한 탄생' 출신 권리세, 배용준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 낸시랭 우울증 고백 "어머니 암투병으로 세상을 떠나" [스타 SNS 톡] '이불셀카' 공개 박민영, 자다 일어나도 귀여워! '시티헌터' 구하라, 하의 실종 '반전' 패션 선보여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