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버블시스터즈 나온다

2011. 7. 10. 13: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버블시스터즈

여성 보컬그룹 버블시스터즈 리더 서승희가 직접 키운 제2의 버블시스터즈가 다음달 전격 데뷔한다.

서승희

서승희는 최근 자신의 제자인 랑쑈(본명 박진영)을 주축으로 한 여성 4인조 'B2Lady'라는 그룹을 데뷔시키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가창력이 특징인 B2Lady는 이 때문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피아노의 숲'으로 활동을 재개한 버블시스터즈의 서승희는 '난다엠컴퍼니'라는 음반제작사 대표이기도 하다.

그런 서승희는 가요계에서 노래뿐만 아니라 인재발굴에도 남다른 안목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실제 나얼, 정인 등이 서승희를 통해 가수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도 했다.

한편, 버블시스터즈는 10월 빠른비트 곡을 타이틀곡이 담긴 미니앨범을 발매될 예정이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지드래곤-박명수, 2NE1 콘서트서 재결합

◆ '최고의 사랑', 간접광고 너무 심해!

◆ 소니뮤직의 '비밀병기' 히트, 전격 출격

◆ 크라운제이, 매니저 사기혐의로 '맞고소'

◆ '우결' 닉쿤-빅토리아, '최고의 사랑' 흉내냈다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전문뉴스 세계파이낸스] [모바일로 만나는 세계닷컴]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