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 극복 손덕기, 이미숙 독설 불구 합격

2011. 7. 9. 14: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덕기 합격, 감동의 드라마 ⓒ S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박예은 기자] '기적의 오디션'심사위원 배우 이미숙의 독설이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기적의 오디션'에는 뇌종양 제거 수술로 인한 시선장애를 갖고 있는 손덕기(29)씨가 출연 시각 장애를 극복하고 뛰어난 연기를 펼쳤다.

이 날 손덕기는 영화 '다크 나이트'의 조커 연기를 영어로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을 받았으나 시선장애 탓에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지 못하고 시선이 위로 향했다.

이에 심사위원 이미숙은 "연기할 때는 항상 조명이 있고 눈을 봐야 하는데, 상대에게는 고통을 주는 거다"라고 독설을 했다.

이에 손덕기는 "그 말을 들으니 '나만 좋자고 하는 건가' 싶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결국 이미숙은 "어떻게 고통을 견뎌나갈지 궁금하다. 잘 선택한 것인지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겠다"고 합격을 주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손덕기, 이미숙 ⓒ SBS 방송화면]

'지하철 매너손' 사과, "남성비하의 의도 글 아니야" '나도 가수다' 방정현, 박정현 완전 빙의 "놀라워" 엠마 왓슨 눈물, '안녕 헤리포터 안녕 헤르미온느…' 임재범 눈물 "독종이 아닌데 독종처럼 살고 싶었다" '댄싱스타' 오상진 탈락-김규리 1위, "아쉽고 미안해"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