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 홍상수-이자벨 위페르와 '호흡'

김현록 기자 2011. 7. 9. 09: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배우 유준상이 프랑스 명배우 이자벨 위페르와 홍상수 감독의 신작에 출연한다.

9일 소속사에 따르면 유준상은 이번 작품을 통해 '잘 알지도 못하면서', '하하하', '북촌방향'에 이어 4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유준상과 함께 이번 작품에 출연하는 이자벨 위페르는 칸, 베니스, 베를린 등 세계 3대 영화제에서 여우 주연상을 수상한 프랑스의 국민 여배우로 홍상수 감독에게 러브콜을 받아 이번 작품 출연을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의 시나리오가 없고, 제목도 미정인 상황에서 진행되는 홍상수 감독 특유의 작업 스타일대로 이번 신작도 베일에 가려져 있는 상태다. 현재 이 영화는 태안과 경기도 부근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7번이나 칸에 초청된 홍상수 감독과 이자벨 위페르, 유준상의 만남은 그 자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준상은 최근 2년 연속 칸에 진출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유준상은 지난 5일부터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시작된 뮤지컬 '잭더리퍼' 앙코르 공연과 정지훈, 신세경과 함께 영화 '비상[飛上]: 태양가까이' 촬영을 병행하고 있다.[스타뉴스 핫뉴스]☞ '시티헌터' 양진성, 알고보니 기성용 前여친?신이, 양악수술로 '깜짝 변신''나도가수다' 천엽·방정현 합류..네티즌 '관심폭발'이화선, 신이 양악수술 공개에.."뭉클해"'시티헌터' 이민호 5단 분노 '화제'

[국내 최초 명품 남성패션지, 로피시엘 옴므 7월 20일 창간]

rok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