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포미닛-지나, '각선미+미모' 대결

허정민 기자 2011. 7. 6. 11: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김포공항)=허정민 기자] 그룹 포미닛, 비스트와 가수 지나가 6일 오전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에서 열린 한국공항공사 홍보대사 위촉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한국공항공사 홍보대사로 위촉된 걸그룹 포미닛, 가수 지나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지난 5일 한국공항공사 관계자는 "최근 범아시아적인 인기를 누리며 한류의 새 바람을 몰고 있는 정상급 아이돌인 포미닛, 비스트, 지나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한 "한류스타인 포미닛, 비스트, 지나의 다이나믹한 이미지가 동북아 비즈포트로 발전하고 있는 김포국제공항의 위상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1일 베이징 노선을 개설하면서 한류열풍의 최초 근원지인 일본, 중국의 한류 관광객은 물론 한국을 찾은 많은 이들을 대상으로 홍보대사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큐브엔터테인먼트 한솥밥을 먹고 있는 포미닛, 비스트, 지나는 오는 8월 14일에 잠실 종합 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허정민 기자 news@tvdaily.co.kr]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수애 '물망초' 김수현 작가 신작 출연 확정…송승헌과 연인될까

[TD칼럼] 이인혜 대필 의혹, 대중의 이중성이 문제

오만석, "인기는 한순간, 배우는 모든 활동 골고루 해야"[인터뷰③]

전효성 눈물로 하늘에 고백 '아빠 나 지켜보고 있지?'

오만석 "'내 마음의 풍금', 끈을 놓을 수 없는 묘한 작품" [인터뷰②]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