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영, 페라리 보다 더 핫한 비키니 패션 선보여 'S라인 빛나네'

2011. 7. 4. 16: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한소영이 마이티마우스의 뮤직비디오에서 페라리에 걸맞는 붉은 색 비키니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발표된 마이티 마우스의 신곡 '랄랄라' 뮤직비디오에서 한소영은 4억원을 호가하는 스포츠카 '페라리 458 이탈리아'와 함께 강렬한 붉은색 비키니로 등장,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베이글녀다운 자태를 자랑했다.

그 중에서도 한소영의 S라인이 돋보이는 비키니 자태와 멋진 스포츠카, 페라리의 조합은 단숨에 남성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한소영이 차에서 내리는 모습은 사진으로 캡쳐되어 각종 온라인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편 라틴 댄스적인 요소와 강렬한 클럽튠의 비트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신곡 '랄랄라'의 뮤직비디오에는 시원한 여름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10여명이 넘는 비키니걸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룬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노홍철, '흔들어주세요' 독특의상 덕에 숨겨왔던 뱃살 공개 '두툼'

▶ 무도가요제 '압구정 날나리', "셔츠 다 젖을때까지~난 킹카였다?"

▶ '개그콘서트' 김정은, 김병만에게 도둑키스 당해 '역시 달인'

▶ 김하늘, 양귀비 역에 잘 어울리는 여배우 1위…'1박2일' 민낯공개 통했나?

▶ '나는 가수다' 2위 조관우 '하얀나비', 국악풍 느낌과 팔세토 창법이 어울어져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