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롤리폴리', '음악차트 올킬' 티아라 파워 입증

이경호 기자 2011. 6. 30. 11: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이경호 기자] 티아라가 '롤리폴리(Roly-Poly)'로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티아라는 지난 29일 오전 '롤리폴리'를 공개 한 후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티아라 파워를 입증했다.

티아라의 '롤리폴리'는 7080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복고풍 컨셉트로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롤리폴리'에 대해 팬들은 "7080 복고 완벽 재연", "티아라 복고댄스 완전 흥겹다", "'롤리폴리' 중독 대박"이라며 호평했다.

티아라의 '롤리폴리'는 아무리 쓰러져도 일어서는 오뚜기란 뜻으로, 신사동호랭이, 최규성이 공동 작사,작곡한 작품으로 80년대 유행했던 디스코에 현대 음악적인 요소를 더한 복고풍 느낌의 매력적인 곡이다.

또한 '롤리폴리'의 무대는 음악과 걸맞게 총 20명의 안무가들이 함께하며, 70년대와 80년대에 유행했던 복고댄스와 허슬, 다이아몬드춤과 ,ABC춤등을 선보여 영화 '토요일 밤의 열기'를 연상케 하는 느낌으로 팬들에게 디스코와 복고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다음달 1일 컴백할 티아라의 '롤리폴리' 뮤직비디오 2편은 다음달 4일 오전 10시에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이경호 기자 sky@tvdaily.co.kr/사진제공=코어콘텐츠 미디어]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故 박용하 1주기, 만일 그에게 일본 팬이 없었더라면.. [추모식]

'장근석' 이름만으로 日잡지 매출 급등

故 박용하 1주기, 벌써 1년 이별… "언제나 기억해요" [추모식]

공효진 "'최고의사랑' 촬영 2달간 수면제 복용. 위경련까지"[인터뷰①]

'시티헌터' 박민영, 이민호 대신 총 맞고 기절 "너도 이렇게 아팠니"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