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강신일 찜질방에서 불꽃튀는 눈싸움 대결, 무슨일?
뉴스엔 2011. 6. 19. 09:37
강지환-강신일 찜질방에서 불꽃튀는 눈싸움 대결, 무슨일?
[뉴스엔 최영아 기자]
배우 강지환와 강신일이 불꽃튀는 눈싸움 대결을 펼쳤다.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출연중인 강지환과 강신일이 극중 찜질방에서 강렬한 눈싸움을 하고 있는 장면이 포착됐다.
최근 한 찜질방에서 진행된 '탄산수 빨리 마시기 대회'에 참가한 기준(강지환 분)과 아정(윤은혜 분) 아버지 준호(강신일 분)가 승부욕을 불태우고 있는 모습이다. 지난 6월 14일 방송에 등장한 '폭탄주 대결'에 이은 두 번째 대결이다.
이 날 촬영에서 강지환은 수트와 감성적인 일상룩을 벗고 찜질방 패션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찜질방 패션의 백미라 할 수 있는 머리에 수건 두르기 2가지 버전을 선보이며 귀여움과 동시에 섹시미를 발산해 촬영을 지켜보던 시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강지환은 "극 중 기준이 아정이를 사랑하게 되면서 아정이가 살아온 세상으로 한걸음씩 다가가며 그녀를 알아가고 있다. 찜질방에 간 기준의 모습 또한 그런 부분 중 하나일 거다. 서로를 배려하고 서로에게 맞춰가는 두 사람의 애틋한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기준과 준호의 '탄산수 대결'이 담긴 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 13회는 오는 20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최영아 기자 younga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