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나가수 거절, 소속사 "다시 기회준다면 응할 것"

2011. 6. 7. 15: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포맨'이 '나는 가수다'의 러브콜을 받은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은 이들의 '나가수' 출연 가능성을 전망했다.

7일 '포맨'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엔과의 전화통화를 통해 "포맨이 나는 가수다의 섭외 요청을 받은 것은 사실이다"고 밝혔다.

앞서 최근 감성보컬 '포맨'이 화제의 프로그램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의 출연 제의를 받았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수많은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것.

이날 이 관계자는 "포맨이 현재 음반활동중이기 때문에 '나가수'의 섭외요청에 응하지 못했다"며 "현재 일부 매체들의 보도에는 포맨 멤버들이 아직은 '나가수'에 출연하기에는 실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나가수' 출연 제의를 거부한 주 이유라고 전하고 있지만 이는 단지 멤버들의 겸손한 표현으로 주된 이유는 음반활동 때문이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하지만 소속사 측에서는 '나가수' 섭외 제의를 상당히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음반 활동이 끝난 후 다시 한 번 기회가 주어진다면 이에 응할 것"이라고 '나가수' 출연 가능성을 타진했다.

한편 이날 자정 정규 4집 '더 아티스트(The Artist)'를 공개한 '포맨'은 오후 타이틀 곡 '짝사랑', '사랑해', '안되는데'의 스페셜 뮤직 비디오를 네이버를 통해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윤아 봉춤, '색다른 모습 VS 굳이 해야 했을까' 대립전광렬 부인미모, 40대라고? "20대 대학생도 울고 가겠네"정려원 인형몸매 Vs 공효진 마네킹몸매 "포토샵은 무의미"티파니 나이논란, 졸업영상으로 논란 올킬 "89년생 맞네"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