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24시=17:30]영민·광민 "쌍둥이 가수 데뷔, 신기"

박영웅 기자 2011. 6. 2. 17: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박영웅 기자]

보이프렌드 쌍둥이 영민(왼쪽)과 광민 ⓒ이기범 기자

6인 남성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BOYFRIEND)의 쌍둥이 영민과 광민이 함께 가요계에 데뷔한 소감을 전했다.

영민과 광민은 엠넷 '엠카운트다운' 현장에서 만나 "어린 시절부터 함께 연예계 활동을 해왔는데 가수로 동반 데뷔하게 돼 정말 기쁘고 신기하다"라며 미소 지었다.

이어 영민은 "그 동안 저희 둘이 영화 및 드라마 출연과 CF 모델로 활동하면서 재미있는 일도 많았다"면서 "예전에 광민이 부상당했을 때 대타로 제가 촬영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둘은 어린 시절부터 아역배우 및 CF모델로 활동하면서 300개 이상의 CF를 찍었다. 자동차부터 통신, 의류, 식음료 등 다양한 제품의 얼굴로 출연해 왔다.

특히 영민은 장동건의 아역 배우로도 출연, 출중한 외모를 뽐내기도 했다. 영민은 장동건의 첫 할리우드 진출작인 '워리어스 웨이'에 아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보이프렌드는 '케이윌 백댄서' '아이유 연하남'으로 유명한 민우와 꽃미남 쌍둥이 영민-광민, 유승호 닮은 꼴로 이름을 알린 정민 등 6인조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 데뷔 전부터 멤버들의 꽃미남 외모로 여성 팬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보이프렌드를 위해 최고의 스태프들도 뭉쳤다. 데뷔 앨범은 씨스타의 '니까짓게' 손담비의 '미쳤어' 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비, 포미닛, 비스트의 안무를 담당한 DQ가 춤을 완성했다.

최근 누나 팬들의 지원 속에 화려하게 데뷔한 보이프렌드는 팀명과 같은 데뷔곡 '보이프렌드'로 활동 중이다.

[스타뉴스 핫뉴스] ☞ YG "대성, 숙소에… 여전히 눈물"'연인' 백지영·정석원 측 "공개 데이트 해왔다"경찰 "대성 2차조사 계획 없어"이상윤·남상미, 연인선언 전말은?전유성 딸 "남편에게 '전두환 딸'이라 거짓말 했다"

[스타일M]뽀얀얼굴 女피팅모델 종결자! 봄 스타일링~

hero27@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영웅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