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쇼핑몰CEO 서유정, 보잉 선글라스로 엣지 느낌 살려~
[패션팀]시크하면서도 매니시한 스타일링으로 패셔니스타로 불리는 배우 서유정이 '토크 앤 시티'에 출연해 그녀만의 스타일 팁을 소개한다.
쇼핑몰 '미스서'의 CEO이기도 한 서유정은 6월1일 수요일 밤 12시 STORY ON에서 방송되는 '토크 앤 시티 시즌5'에서 독특하면서도 다양한 아이템들은 물론 이를 활용해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는 방법들까지 자세하게 알려줄 예정이다.
서유정의 쇼핑몰 '미스서'는 무조건 유행에만 따르기보다는 고유의 색깔과 느낌을 살린 유니크한 아이템들로 유명하다. 시크함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춰 2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식상한 양식들을 탈피하고 타 쇼핑몰들과 완전히 차별화한 올블랙 콘셉트의 디자인으로도 화제를 모았으며, 실제로 폰트 하나하나의 위치까지도 전문가의 도움 없이 직접 방향을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미스서'는 5월31일부터 6월9일까지 오픈마켓을 실시한다.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1가 13-330 번지 2층에서 평일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에 열리는 이번 오픈마켓에서는 세일 상품, 겨울 상품을 비롯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상품들을 놀라울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미스서' www.misssuh.co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안내상, 학생운동-교도소 수감-노숙자 생활 '인생 자체가 드라마!'
▶ 양악수술 후 새삶 임혁필, 건강치료 목적 OK! 미용목적 N0! "너무 아파"
▶ '49일' 스케줄러 정일우 종영소감 "진정한 49일의 여행자는 내가 되었던 듯"
▶ 컴백 쥬얼리, 제아 광희와 함께 화장실에서 화보 촬영(?)한 사연은?
▶ 임재범, 신곡 '사랑' 발표에 팬들 반응 폭발 '나는 가수다' 인기 이어지나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